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인물 관계도/ 왜 오수재인가 넷플릭스 방영 여부 + 웹툰 및 원작, 주인공 등 모든 정보

꼼상꼼상♡ 2022. 6. 14. 15:10
반응형
왜 오수재인가 기본 정보(주인공 및 방송사, 방송시간)


 

* 왜 오수재인가
* 방영: SBS
* 방송시간: 금요일, 토요일 밤 10:00~
* 방송시작일: 2022.06.03~
* 연출: 박수진
* 극본: 김지은
* 출연진: 서현진, 황인엽, 허준호, 배인혁, 김재화, 지승현, 이주우, 이경영, 남지현, 김창완 등등
* 장르: 법정 미스테리, 로맨스
* 몇부작: 16부작
* OTT(스트리밍): 웨이브, 쿠팡 플레이

오직 성공만을 위해 앞만 보며 독하게 달려온 스타 변호사 오수재.
어느날 "교수님이 좋아요" 라며 , 갑자기 나타난 공찬.
그 때문에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렸던 오수재의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법정 미스테리 로맨스 이다.



<왜 오수재인가>는 SBS 이준기 주연의 <어게인 마이 라이프>드라마가 종영되고 시작된 후속작으로, 닥터스, 낭만닥터 김사부, 팬트하우스 등을 연출한 PD님이 연출을 맡았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워낙 인기가 좋았고, 시청률도 잘 나왔던 드라마였기에 서현진 주연의 <왜 오수재인가>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조금 올라갔었다.
그리고 1~2화를 봤는데 대박!! 너무 잼있음!!ㅎㅎ


역시 서현진 배우 딕션이며, 섬세한 감정연기 너무 일품이고, <안나라수마나라>에서 봤던 황인엽 배우를 보게 되서 반가웠다. 그리고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악역을 너무 잘했던 이경영 배우도 다시 이어서 보게 되어 너무 반가웠다.ㅎㅎ



그리고 왜 오수재인가는 넷플릭스에서 방영하지 않고, 쿠팡 플레이와 웨이브를 통해 다시 볼수 있다.

요즘 웹소설,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가 많이 있었고, 이 전 작품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 역시 웹소설이 원작인지라 왜 오수재인가 또한 원작이 있는지 알고 찾아봤는데, 원작은 따로 없다고 한다.

순수 작가의 작품으로 벌써 몇회 하지도 않았는데 내용이 쫀쫀하니 너무 잼있다!!
원작이 없어서 다음화 내용을 모르니, 더 궁금해 지는 맛도 있고~ 원작이 없는 드라마도 나름 이런 재미가 있는거 같아서 너무 좋은것 같다.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관계도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배우는 또 오해영에서 너무 연기를 잘해 팬이 되었는데, 여기에서도 역시 연기를 너무 잘한다.
특히 딕션이 ~~~~ 귀에 쏙쏙 들어옴ㅎㅎㅎ
우리 나라 최강 딕션 배우 인거 같음!! 너무 좋다



이번 역할은 변화사 역할이라, 옷이며 악세사리, 가방 등 모든 스타일이 전문직 여성룩처럼 나오는데, 그 스타일이 너무 예뻐고 우아해 보여서 인터넷에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 원피스, 가방 등등>서현진이 입고 나온 옷이며 가방 다 검색해봤었다.ㅎㅎ
그만큼 너무 예쁘고 럭셔리하게 잘어울림!!
서현진 패션을 보는것도 드라마를 보는 재미중 하나인것 같다.




그리고 법정 드라마 답게,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도 꽤 흥미롭다. 그리고 그 중에서 펼쳐지는 둘의 묘한 감정선까지..!
드라마의 볼거리가 너무 풍부한것 같다.

 

특히 이번에 3회에서는, 수재에게 고백하는 공찬과, 공찬에게 흔들린 수재의 키스신이 너무 설레여서 죽을뻔했음...!!
하 나 이커플 너무 찬성일세 ㅎㅎㅎㅎ
너무 설레임 ~~~!! 얼른 금토가 왔음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