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덕질, TMI(박은빈 이상형,학교,프로필,출연작 등 박은빈에 대해 알아보자)

꼼상꼼상♡ 2022. 7. 13. 21:53
반응형
기러기 토마토 별똥별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연기중인 배우 박은빈에 대해 알아보자

 

* 이름: 박은빈
* 생년월일: 1992년 9월 4일
* 키: 163
* 혈액형: A형
*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오빠 
* 종교: 무교
* MBTI: INFP
* 학력: 서강대학교 심리학 학사 

 

 

반응형

박은빈 출연작에 대해 알아보자 

 

 

박은빈은, 1996년 5살때 아동복 모델로 처음 데뷔 하여 아역배우 시절부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성인 배우로 잘 성장한 아역배우 출신이다.

그 이후 1998년 SBS <백야>로 첫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되었다.

그때 당시 박은빈의 대사는" 계란"이 전부였다고 한다.

이후 박은빈의 아역시절 출연작은 <명성황후>,<순풍산부인과>,<무인시대>,<선덕여왕>,<강남엄마 따라잡기><드림하이>,<계백>등이 있으며 KBS 개그 콘서트에서 수다맨을 부르는 아이로 고정 출연했었다.

아역배우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이며 잘 성장한 아역배우 출신 배우 중 한명이다.

 

 

 

 

2012년 TV조선 <프로포즈 대작전>으로 성인 배우로서 첫 주연을 맡게 되었다.

2016년 JTBC<청춘시대>에서 음주가무를 즐기는 송지원 역을 맡아, 4차원의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이후, <스토브리그>를 통해 또 한번 강한 커리어 우면의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모았다.

스토브리그 당시," 선은 네가 넘었어!!!" 라는 유행어를 탄생 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 이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출연하게 되었는데, 악기를 대역 없이 실제로 소화해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그리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인 <연모>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자신의 비밀을 숨길수 밖에 없는 남장 여자의 연기를 너무나 애절하고 애뜻하게 연기를 해 큰 사랑을 받았다.

(연모를 통해 박은빈 덕후가 된 사람 1명 추가요)

 

 

 

 

해당 드라마는, 2021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TV드라마에도 뽑힐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

 

2022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을하게 된 박은빈.

이 드라마는 박은빈이 출연을 여러번 고사 했다고 했다. 하지만 드라마 관계자들은 박은빈 아니면 우영우 역할을 소화할 사람이 없다고 판단하여, 박은빈이 연모 촬영을  끝맞칠때까지 기다렸고, 이에 박은빈도 해당 드라마에 참여를 할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정말 우영우 역할은 박은빈 아니면 소화할수 없는 역할이긴 하다. 디테일한 손 이며 감정까지.. 이건 박은빈 배우 아니면 소화할수 없는 역이다.

 

지금껏 박은빈이 출연한 드라마 제작진들은 모두 박은빈의 연기를 칭찬했으며, 박은빈 캐스팅을 한 이유의 1등 공신이 바로 연기력이라고 말할 정도로 케릭터 소화 능력이 매우 뛰어난 배우이다.

 

 

 

 

 

 

박은빈 TMI/ 취향, 좋아하는 음식 등등등

 

 

 

박은빈 배우는 아역으로 시작하여, 성인 배우로 아주 잘 큰 케이스로 유명하다.

특히 케릭터 분석이 뛰어나,  박은빈= 케릭터 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드라마속 케릭터를 너무 잘 표현하는 배우 중 한명이다.

그리고 대한민국 여배우중 서현진과 함께 발성과 발음이 좋은 배우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발음이 너무 좋아, 대사 전달력이 매우 좋은 편 이다.

 

박은빈은 해보고 싶은 배역은 악역이며, 로맨틱 코메디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한다.

 

팬 사랑이 유명한 배우 중 한명이다. 항상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이나 사진을 자주 올리며, 커피차 조공 같은 이벤트를 받으면 항상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보낸다고 한다.

 

 

 

심한 집순이라고 한다. 쉬는날은 정말 집에서 꼼짝도 안할 정도로 집순이라고

 

어릴적에 토끼 6마리를 키운적이 있다고 한다.

드라마 촬영당시 토끼가 나온적이 있는데, 촬영이 끝난 후 토끼를 다들 어떻게 해야될지 난감해 하는 모습을 보여, 박은빈이 토끼를 데려가도 되는지 묻고, 토끼를 데려와 키우게 되었다고 한다.

그렇게 시작된 토끼의 인연으로 아직까지 토끼를 엄청 좋아한다고 한다. 하지만 그때 키웠던 토끼들이 모두 무지개 다리를 건넌 이후, 생명에 대한 소중함과 떠나 보내는 아픔때문에 지금은 키우고 있지는 않다고 한다.

 

 

 

악기를 잘 다룬다고 한다. 그중 피아노와 , 바이올린을 잘 다룬다고 함

 

좋아하는 음식은 라면. 특히 진라면을 엄청 좋아한다고 한다.

술은 잘 하지 못하는 편으로 주량은 맥주 한잔이 끝이라고 한다.

여태껏 살아오면서 한 제일 큰 일탈은 혼자 노래방을 가본것이라고 한다.

애기 입맛의 소유자로 커피는 써서 먹지도 못한다고 한다

평상시에 애교가 많은 말투이지만 본인은 애교가 없다고 주장한다.

드라마 촬영이 끝나면 항상 뿌엥 하는 포즈로 사진을 찍어 올리는데, 어느새 박은빈의 시그니쳐 포즈가 되었다.

 

박은빈의 별명은 토갱이, 빈, 바긍빈 등이 있다.

공식 팬카페 이름은 미소천사 박은빈 이라고 한다

 

 

 

 

박은빈은 셀카를 못찍는 배우로 유명하다.

초롱초롱 예쁜 얼굴을 셀카가 다 담아내지 못하는건지, 아니면 사진을 못찍는건지..

셀카에서는 그녀의 미모가 다 나오지 않아 셀카 못찍는 배우로 낙인이 찍혀 버렸다

 

박은빈 셀카 모음(얼굴 이렇게 쓸꺼면 나 줘요..)





 

 

 

 

 

 

 

 

마지막으로 토마토 기러기 별똥별 우영우 사진으로 마무으리 

 

 

이쁘다 이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