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아이브 리더 안댕댕 안유진 프로필 (TMI)/ 안유진 셀카 + MBTI+성격+ 이상형 + 안유진 예능 등 안유진에 대해 알아보자

꼼상꼼상♡ 2023. 3. 24. 17:17
반응형

 

아이브 리더 멍뭉미 가득한 안유진 
* 이름: 안유진
* 생년월일: 2003년 9월 1일 (안유진 생일)
* 키: 173
* 가족관계: 부모님 , 언니 
* 혈액형: A형
* MBTI: ISTP
* 데뷔: 2018년 아이즈원 
* 소속사: 스타쉽

중학생 시절, 친구들과 서울에서 아이돌 공연을 보고 , 무작정 집으로 와서 부모님께 아이돌이 하고 싶다고 말했더니 부모님이 너무나도 쉽게 승낙을 해주었다고 한다. 워낙 유진이가 어릴적부터 장래 희망이 자주 바뀌었기 때문에 금방 또 변할꺼라고 생각해서 부모님이 쉽게 승낙을 해줬다고 한다.

그렇게 아이돌의 꿈을 갖게 된 안유진은 인터넷에서 아이돌이 되는 방법을 찾다가 서류 오디션을 알게 되었고 바로 노래 영상을 찍어 지금 기획사인 스타쉽으로 이메일을 보냈고, 그렇게 바로 스타쉽 연습생이 되었다고 한다.

 

 

스타쉽 연습생으로 연습을 하던 중 한일 합작 아이돌 프로젝트인 프로듀서 48에 참가하게 되었고, 프로듀스 48 1차 레벨테스트 당시부터 예쁜 비주얼로 안정적인 춤과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계속 상위권을 유지하며  최종순위 5위로 안정적이게 아이즈원으로 데뷔 할수 있었다.

아이즈원 활동 당시에도 신인임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멤버로 사랑을 많이 받았다.

 

 

 

아이즈원 활동이 끝난뒤, 2021년 아이브 싱글 1집 일레븐 (ELEVEN)으로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ELEVEN , LOVEDIVE , AFTER LIKE 을 3연속 히트 시키며 음원 차트에서도 1년 가까이 상위권을 유지했고,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동시에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안유진은 아이즈원 리더이면서 장원영과 같이 비주얼 센터이다. 그리고 팀내 메인 댄서지만 보컬 실력이 좋아 항상 안정적인 라이브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안유진의 MBTI는 ISTP 이지만, 예전에 ESTP로 나온적도 있다고 한다.

나영석 PD의 예능 뿅뿅 지구 오락실에 출연하여 예능감을 선보이며 초롱초롱하고 맑은눈으로 엉뚱한 행동을 서슴없이 하여 맑은눈의 광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별명대로 눈동자가 매우 맑고 흰자가 특히 투명하게 예쁜걸로 유명하다. 

TV에서도 너무 예쁘지만 실물로 보면 입체적으로 정말 예쁘게 생겼다고 한다. 실물이 더 예쁜 아이돌 중 한명으로 배우상에 가까운 얼굴이며 뿅뿅 지구 오락실에서도 쌩얼로 자주 촬영을 했는데 메이크업 한 얼굴과 차이가 없을정도로 쌩얼도 이목구비가 뚜렷한 미인이다.

 

반응형

 

 

 

안유진의 취미는 필름 카메라 찍기, 쇼핑, 운동이라고 한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서 아이브에서도 손꼽히는 건강미인으로 큰 키에 건강한 몸매를 소유 하고 있다.   

 

아이유와 샤이니의 팬이며, 샤이니 중 태민을 좋아한다고 한다.

팀내 멤버 리즈랑 식성이 매우 비슷하다고 한다. 둘다 매운음식과 한식을 좋아한다고 한다.

소속사에서 셀카 찍는 방법에 대해 강의를 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예쁜 얼굴을 잘 보여줄수 있는 셀카를 잘 찍는거 같다.

데뷔전에 안유진 광고로 아큐브 광고를 찍은적이 있다. 

 

 

 

안유진 셀카 및 사진 모음 (안유진 사복 사진 모음 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