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상견니가 그리운 상친놈의 상견니 사진모음 (주연 배우들이 같이 찍은 컷)

꼼상꼼상♡ 2022. 4. 13. 14:39
반응형

 

타임슬립 드라마 상견니




우선, 상견니 안보신분이 계시다면.. 꼭 보세요 꼭 !! 꼭 !!
상견니 진짜...... 하 제 인생작 중 하나예요.. 보면서 눈물을 쥘쥘쥘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드라마 많이 보면서 운적도 처음이고, 보고 나서 현생 불가인 드라마도 처음이에요.


몇달이 지난 지금도 상견니 노래 들으면 상견니 장면이 떠오르면서 마음 한편이.. 찌릿 하고 아련해짐..
누가 보면 방금 이별한 사람이냐고 할정도로 급 슬퍼짐
진짜 내용이며, 주인공들의 연기며 뭐 하나 빠질게 없는 드라마임.
안보신분 있으면 진짜 얼른 보시길 추천 합니다!!

밑에 사진은 상견니 장면들 중 주인공들이 모두 같이 있는 사진 위주로 모아봤어요


이상하게, 셋이 같이 있는 사진만 봐도 뭔가 옛 추억이 떠오르면서 아련해짐.
하지만 내 추억은 아니고,, 상견니속 주인공들의 추억이 떠오름^^ㅋㅋㅋㅋ

누구 추억이든 좋으면 됐지 모 ^^

 


상견니에서 1인 2역을 연기했던 허광한 (리쯔웨이, 왕취안성 역)

하 그냥 멋있음ㅋㅋㅋ
진짜 상견니 보고 허광한 앓이 시작함. 내 핸드폰 사진첩의 지분을 꽤 차지하고 계시는 분임


어린 황위쉬안과 리쯔웨이

복선으로 연결되는 이 장면도 너무 좋았음


비하인드 컷

셋이 진짜 친해보여서 넘 좋음
셋이 장난치고 있는거 보면, 실제로 리쯔웨이랑 천윈루랑 모쥔제가 존재 했었던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
흑흑 셋의 모습만 봐도 괜히 가슴 한편이 뭉글해짐..


앗 !!!! 눈부셔

미모에서 빛이 난다 빛이나


촬영 중 비하인드 컷



어머낫 부끄부끄


천윈루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장면


상견니에서는 유독 생일 축하 장면이 많이 나와요

대만은 생일 촛불을 끄기 전에 3가지 소원을 비는데, 2개의 소원은 다 들을수 있게 말하고 마지막 소원은 혼자 마음속으로 비는 문화가 있는데, 이 장면을 한국판 리메이크인 <너의 시간속으로>에서는 우리나라 문화에 맞게 어떻게 보여줄지 넘 궁금해요

원작대로 소원을 세번 빌기엔, 문화가 달라서 이질감이 많이 느껴질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소원비는 장면은 꼭 빠져서 안되는 장면이기에 잘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허광한 표정 귀염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

뭔가 사랑스러운 멍뭉남친 같애

 


황위쉬안 따라했던 천윈루가, 황위쉬안은 자신이 만든 가상의 인물 이라고 거짓말하는 장면..
자신이 사랑했던 황위쉬안이 없는 존재라는 말에.. 눈물을 보이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에서 리쯔웨이의 눈빛 연기가 애절 애절했음 ㅠㅠㅠㅠㅠㅠ


스쿠터 등교길 비하인드 컷


사실, 상견니가 리메이크 된다고 했을때 제일 걱정했던것 중 하나가 바로 스쿠터였어요...
대만은 스쿠터를 타고 다니는게 일상이라 학생들도 스쿠터를 타고 등교 하는데, 우리나라는 대만이랑 문화가 달라서 스쿠터를 많이 타지 않잖아요
그래서 혹시나 스쿠터 대신에 자전거 타는 장면으로 나오진 않을까 하고 걱정 했는데, 다행히도 한국 리메이크판에서도 스쿠터를 타고 나온다고 합니다!!ㅋㅋ

휴- 다행쓰 ㅋㅋㅋㅋ

진짜 자전거 타고 나왔으면 느낌도 안살고, 스쿠터로 보여줄수 있는 장면을 하나도 못 보여줄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넘나 다행임!!


허광한 건치미소 예쁘넹
건치 미남

 


진짜 허광한이랑 가가연이 어떻게 30대냐고요
사진보면 진짜 고등학생들 같음

 



유명한 상견니 오프닝 장면


레코드 가게도 너무 좋았는뎅..
진짜 과거에 실제로 이런 장면이 있었을거 같은.. 괜히 뭉클


넘넘 설레이는 키차이 ㅎㅎ
진짜 커플 같아 보이는 비하인드 컷


이 장면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면
뭔가 애뜻해짐


리쯔웨이가 황위쉬안에 대한 마음을 깨닫게 되는 비 장면

상견니는 유독 비 오는 장면이랑, 생일 장면이 많이 나왔던거 같아요

 

반응형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의 만남..ㅠㅠㅠㅠㅠ
왕취안성의 마지막 장면이자... 자신이 어떻게 되는지 알면서도 비행기 타는 장면에서 진짜 오열했어요 ㅠㅠㅠ
스스로 비행기를 타러 가는 저 마음이 어땠을까 싶어서 진짜 ㅠㅠㅠㅠㅠ엉엉 울면서 봄ㅠㅠㅠㅠ



이 장면도 내가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예요

왕취안성이 황위쉬안을 보고 바로 직진남 시전했다가 거절 당하는 장면 ㅋㅋㅋ

난 과거를 알기에 그 고백씬 설레고 좋아서 혼자 대리만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ㅠㅠㅠㅠㅠ
이 장면만 봐도 눈물이 주륵주륵 ㅠㅠㅠ

흑흑

진짜 사진만 봐도 장만 하나하나가 떠오르고, 한장면 한장면이 모두 소중한 상견니 ㅠㅠㅠ
포스팅 끝내고 또 정주행 하러 가야게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