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나혼자산다#기안84#박나래 썸

꼼상꼼상♡ 2017. 12. 29. 20:27
반응형

MBC 금요일밤 11시 나혼자산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예능중 하나예요
3얼들의 케미도 좋지만 그중에서도
박나래와 기안84의 썸아닌 썸~~~
그리고 기안84의 후배인
미대오빠 충재와 박나래 기안84와의 삼각로맨스까지~
아우~~너무 재미지다규
전 이 두사람 커플되는거 찬성입니다 ㅎㅎㅎ



#전현무#한혜진#이시언#헨리#기안84  #박나래#나혼자산다

무지개회원들의 화보촬영이 끝난후
헨리집에서 다들 연말파티를 하기로함.
그래서 박나래와 기안84가  둘이 장을 보고선 배가고파서 국밥을 먹으러 한 식당에
들어갔음.

국밥이 나오기전 박나래가
무지개회원들중 누가 편하냐고 묻자
 

시언이형도 편하고..(밑밥) 
너도 편하고 ㅋㅋㅋㅋ



시언시형을 언급한건 박나래를 이야기하기
위해 밑밥으로 깔아놓은 기안의 빅피쳐였던것ㅋㅋㅋ
탁월하다 탁월해ㅋㅋ

반응형

 

단둘이 밥 먹는거 처음아니냐고
물어보자

예전엔 충재씨가 있었고..
예전에 충재씨랑 박나래랑 기안84랑
박나래집 나래바에서 식사를 했던적이 있죠
그때두 기안의 질투아닌 질투가 보였었던!!ㅋㅋㅋ

미안하다
내가 충재가 아니라서ㅋㅋㅋㅋㅋ

악ㅋㅋㅋ
조금 오글거리지만 진심이 묻어나는 기안의 멘트ㅋㅋ
하지만 박나래가 이오빠가 자기좋아하는것 같다고 얘기할만함ㅋㅋ

무슨 그런 얘길 해요...

충재씨보다 오빠가 더 좋아요

정신이 혼미해진 기안84 ㅋㅋㅋㅋ
이 이후로 계속 눈도 못 마주치고는
고개를 푹숙인채 소주만 찾음ㅋㅋ

그리고선 고개를 못든채 밥만먹는 기안84

아 이 커플 너무 좋다ㅋㅋ


두분 응원할께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