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중국 소수민족 위구르족 출신 배우 디리러바와 구리나자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프로필,작품)

꼼상꼼상♡ 2022. 6. 14. 19:00
반응형
중국의 여신 디리러바 프로필 

 

 

* 이름: 디리러바 디리무라티 
* 생년월일: 1992년 6월 30일 
* 출생 : 신장 위구르 자치구
* 국적: 중국
* 키: 168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태어났으며, 극단 배우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연기와 악기를 배우게 되었다.

그중 피아노를 곧잘 쳐 음대에 가려고 했으나, 배우쪽에 더 흥미를 느껴 배우쪽으로 진로를 변경 하였다고 한다. 

 

러시아 혼혈의 아버지를 닮아 서구적인 느낌의 이목구비가 강한 편이다.

그래서 중국에서는 20대 들이 닮고 싶어하는 연예인 1위, 성형하고 싶은 얼굴 1위로 뽑힐 정도로 중국내 젊은 여자들의 선망의 대상이라고 한다.

판빙빙 이후 중국의 여신, 중국의 대표미녀,중국 미녀 배우로 불리우며 남녀노소 가릴것 없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 런닝맨 중국판인 <달려라 형제>에 임신으로 하차한 안젤리나 베이비 대신 합류 하게 되었으며, 이 때부터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예능으로 큰 인기를 끈 디리러바는 2018년 달려라 형제에서 하차 후 , 예능보다는 드라마에 더 많은 모습을 보이며 배우로서의 모습을 더 보여주게 되었다. 

 

 

2020년 <니시아적영요>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중국의 미남 배우로 유명한 양양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둘의 출연만으로 중국에서는 방영전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첫 방송 이후 1억뷰를 돌파할 정도로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었다.

중국 외 다른 나라에서도  해당 드라마가 인기를 얻으며, 중국 미녀 대표 배우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반응형

하지만, 위구르족임에도 불구하고, 위구르족 목화 강제 노역에 반대하는 아디다스 모델을 해지하며 논란이 되기도 했다.

중국내에서는 하나의 중국을 지지하며, 인지도가 올라갔지만 <니시아적영요>드라마로 디리러바를 알게 된 다른 나라에서는 디리러바의 행보를 잘 이해하지 못하겠다는 반응이 많았다. 

 

현재도 중국을 대표하는 미녀배우라고 하면 디리러바가 거론될정도로 중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위구르족 출신 여배우이다.

 

 

 

디리러바 사진 모음

 

 

 

 

 

 

 

 

구리나자에 대해 알아보자 

 

 

* 이름: 구리나자 
* 출생: 신장 위구르 자치구 
* 생년월일: 1992년 5월 2일
* 국적: 중국
* 키: 172 

 

16살때부터 모델 활동을 계기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

중국에서는 차세대 미녀로 불리울정도로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아버지가 러시아계 혼혈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서구적인 느낌이 강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2019년 우리나라 LG생활 건강 화장품 <숨>의 모델로 발탁되어, 우리나라에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이후, MAMA에도 시상자로 참여한적이 있을정도로 우리나라와는 조금 인연이 있는 배우다.

 

 

 

배우로써의 활동보다는 모델로써의 활동이 더 유명하다.

같은 위구르족 출신의 디리러바와 같이 중국 내 미녀배우로 불리우지만, 디리러바와는 다르게 중국내 안티팬이 많은편이다.

 

중국판 꽃보다 남자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중국 배우인 장한과 드라마를 찍으면서 사귀게 되었다.

하지만, 장한이  구리나자와의 키스사진을 SNS에 올리면서 장한팬들로부터 구리나자는 큰 악플을 받게 되었다.

 

설상가상으로, 장한의 전 여친인 정솽이 구리나자의 안좋은 소문을 퍼트리면서 그 소문들이 기정사실화 되어 그녀의 안티팬은 더 늘어났고, 매일 악플에 시달리게 되었다.

나중에야 구리나자가 오히려 정솽에서 욕을 먹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 안티팬과  악플이 줄어들게 되었다. 

 

 

여담으로, 구리나자는 방탄소년단의 팬이라고 한다.

예전 MAMA 브이로그 영상에 구리나자에 관한 부분이 나오는데,

MAMA 출연당시 무대 뒷편에서 구리나자가 메이크업을 받고 있던 중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나오자,  메이크업을 그만 받고 방탄 보러 가고싶다고 한 얘기가 있다고 한다.

 

 

 

구리나자 사진 모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