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보이즈플래닛 k그룹 센터 성한빈에 대해 알아보자 ( mbti 취미 좋아하는것)

꼼상꼼상♡ 2023. 2. 14. 00:01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k그룹 센터 성한빈
* 보이즈 플래닛
* 채널: 엠넷
* 방영 OTT: 티빙

* 보이즈플래닛 < 난 빛나 > 센터 성한빈
* 생년월일: 2001년 6월 13일
* 키: 179
* 가족관계: 부모님과 여동생
* 소속사: 스튜디오 글라이드
* MBTI: ENFJ


프로듀스 시리즈 이후 엠넷에서 하는 오디션 프로를 잘 안봤었는데 예전 프로듀스 감성이 떠오르는 오디션 프로가 나타났다!
바로 보이즈플래닛~
99명의 연습생이 K그룹 (대한민국) 과 G그룹 (글로벌)로 나뉘어져 경쟁을 하고 그중 최종 9명이 데뷔를 확정 짓는 형식이다.

< 사진 출처: 엠넷 보이즈플래닛 공식 유튜브 >

그리고 이번 보이즈 플래닛의 센터 성한빈 !
G그룹의 장하오 센터와 K그룹 성한빈 센터가 난 빛나의 각 그룹 센터로 무대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K그룹 센터 걔야 걔의 성한빈” “ K그룹 엔딩 윙크남 “으로 불리우는 비쥬얼 실력파 센터이자 보이즈플래닛에서의 내 원픽 멤버이다.
현재 보이즈 플래닛 순위 에서도 1위! 1차, 2차 투표에서도 1위를 기록 했으며 대표곡 <난 빛나>의 K그룹 센터이자 메인 센터로 마지막 엔딩을 장식했다.



이번에 보이즈 플래닛에 참가한 석매튜 연습생과 같이 큐브에서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석매튜 연습생을 형처럼 아끼고 예뻐하는 모습이 종종 나옴
둘의 모습이 정말 보기가 좋아서 둘이 같이 데뷔 했음 좋겠다 ㅋㅋ
개인적으로 성한빈 석매튜 둘다 데뷔했으면 하는 멤버 임

그리고 연습생 이후 방탄소년단의 백댄서를 했었다고 한다.
백댄서를 하면서 아이돌의 꿈을 져버리지 못해 이번에 다시 참가 했다고 한다.
긴 연습생과 백댄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춤 실력이 엄청 뛰어난 편이며 노래와 외모까지 플러스 되어 밸런스가 너무 좋은 연습생 중 한명이다.

왁킹 댄스가 특기이며 손을 사용하는 춤을 잘 춘다고 한다.


성한빈 사진을 보자



성한빈 본인이  날카로우면서 부드러운 매력의 소유자 라고 하는데 사진만 봐도 차가워 보이면서도 부드러워 보이는 모습이 있음
개인적으로 아스트로의 차은우 느낌도 좀 나는거 같음

 

반응형

 



출처는 엠넷 보이즈 플래닛



성한빈의 별명은 햄찌, 비니, 부처 라고 한다
왜 부처인지는 모르겠음..ㅋㅋ 성격이 많이 인자한편인가?ㅋㅋ

그리고 연습생 기간은 1년 8개월로 춤이랑 노래 실력에 비해 생각보다 연습생기간이 짧아서 놀랐음.
실력이 너무 좋아서 2년이상 연습생 생활을 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음

그리고 버릇은 웃는거. 웃음의 장벽이 낮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보이즈플래닛에서 엄청 잘웃음ㅋㅋㅋㅋ 그래서 난 좋음ㅋㅋ

롤 모델은 엔씨티 재현, 유재석님이라고 함

본인은 보이즈플레닛에서 밸런스 1등이라고 함. 본인이 본인을 너무 잘알고 있음ㅋㅋㅋ



취미는 글쓰기, 독서하기, 안무짜기이며, 춤출때 팔을 잘쓰는게 특기라고 함



성한빈 다이어트
예전에 살이 많이 쪄 통통했었다고 한다. 그리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 지금의 꽃미남 비쥬얼로 재 탄생함
역시 최고의성형은 다이어트~!!
과거 사진을 봤는데, 과거사진도 나름 통통하고 순딩순딩해보이는게 귀여웠다.
물론 지금이 더 멋있지만 ~ㅋㅋ


여담으로는 부모님이 카페를 운영하시는데 자주 와서 부모님을 도와준다고 한다
그리고 성한빈이 카페에서 알바할때 사람들에게 워낙 친절하게 잘해서 좋은 소문이 많았다고 함
착하고 성실한 성격인듯!!

한비니  계속 쭉 1등으로 데뷔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