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Tvn 텐트밖은 유럽 시즌 스페인편 출연진 및 방영 OTT 첫방송/정보

꼼상꼼상♡ 2023. 2. 20. 22:28
반응형
텐트밖은 유럽 시즌 2로 돌아온~ 스페인편!!!!

 

*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편 정보
* 채널: Tvn
* 방영시간: 저녁 08:40분~ 
* 방영일:  매주 목요일  ( 방영 시작일 2023년 03월 02일~ )
* 출연진: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예전에 유해진 , 윤균상, 진선규, 박지환 배우님들이 출연했던 힐링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을 너무 재미있게 봤었다.

특히 그림같이 너무 예쁜 풍경때문에 눈 호강도 제대로 했었다.

정말 그림 같은 풍경에서 네 배우의 캐미가 너무 좋아서 진짜 말 그대로 예능인데 힐링 받는듯한 느낌으로 매주 챙겨봤었기 때문에, 텐트밖은 유럽이 끝날때 너무 아쉬웠다.

진짜 너무 너무 너무 아쉬워서 시즌2를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 이번에 시즌2도 돌아왔다고 한다

단 출연진만 바뀌어서.

유해진 아저씨를 못본다는게 너무 아쉽지만.. 유해진 배우님은 이번 시즌에는 같이 하지 못하고 다음시즌에 참여를 하신다고 한다.

 이 얘기는 즉, 다음시즌도 나온다는 얘기!!ㅎㅎㅎㅎ 시즌 2도 챙겨보고~ 시즌 3도 가보자고!!!

 

 

 

시즌1 출연진들에게 정이 붙어서 시즌2에 다른 출연자분들이 나온다는 소식에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조진웅, 권율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엄청 기대중이당 ㅎㅎ

엄청 잼있을거 같다 .

 

 

그리고 기생충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줬던 박명훈 배우님을 스크린이 아닌 예능 프로에서 처음 보는거라 기대가 너무 된다 

시즌1때 악역으로 많이 출연했던 박지환 배우님이 생각과는 다르게 너무 순딩순딩한 매력을 보여줘서 귀여웠는데, 이번에 박명훈 배우님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다

 

최원영 배우님도 꽃중년배우로 매일 부자집 사장님 역할로만 나와서 조금 카리스마 있어 보였는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궁금하다 ㅎㅎ

 

반응형

 

그리고 제일 기대되는 두 배우~~~ 조진웅 배우님과 권율 배우님!!

 

예전에 경관의 피 영화 홍보차 조진웅 배우가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권율 배우와의 캐미가 장난이 아니였다. 진짜 ㅋㅋ 두분이 워낙 친한건 알았지만 진짜 두분의 티키타카가 장난이 아니였음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서 친언니한테도 전지적 참견시점을 다시보기로 꼭 챙겨보라고 했을정도로 너무 잼있었다.

그리고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이 두분의 캐미를 좋아해서 전참시에 한번 더 출연을 했었고..ㅋㅋ

톰과 제리를 보는듯한 캐미가 너무 좋았는데, 이번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 편에서도 찐 티키타카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아니 전참시때보다 더  대놓고 티키타카 했음 좋겠다 ㅋㅋㅋ

 

 

 

그리고 스페인 하면 엄청 예쁜 나라로 유명하기 때문에, 시즌1 때 처럼 이번에도 예쁜 스페인 풍경으로 눈 호강 제대로 하게 될것 같아서 벌써 기대중 ~ ㅋㅋ

 

텐트밖은 유럽 스페인편의 촬영은 1월달에 했다고 한다.

스페인 촬영장소는 아직 공개 된게 없다. 

 

텐트밖은 유럽을 볼수있는OTT는 티빙이라고 한다 . 넷플릭스 방영안함!  요즘에 재미있는건 거의 티빙에서 많이 하는거 보면.. 티빙으로 갈아타야 되나 심히 고민중..ㅎㅎ

우선 본방을 놓치지 말고 챙겨본담에 결정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