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

<대만 웰메이드 드라마_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주인공>_너의 시간속으로 넷플릭스 방영!!

꼼상꼼상♡ 2022. 4. 5. 04:27
반응형

 

 

 

* 대만 청춘 웰메이드 드라마 상견니 >> 한국 리메이크 결정 !!!

* 너에게 간다 !! 

 

* 대만 드라마 상견니 정보

* 2019년 / 드라마

* 주인공 - 가가연 허광환 시백우

 

 

대만 하이틴 타임루프 드라마인 상견니

대만은 시청률 1%만 넘어도 초 대박 드라마라고 말할정도로 시청률 1% 넘는게 힘들다고 하는데,

상견니 드라마는 드라마 최종화까지 1% 이상대 시청률로 대만에서도 큰 흥행을 했으며

대만에 하나밖에 없는 드라마 시상식인 금종상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에도 노미네이트 되고 여우주연상을 수상할만큼 대만에서도 크게 흥행한 드라마 예요

 

남자 주인공역인 허광한은 이 드라마로, 대만의 라이징 스타에서 중화권 인기 스타로 거듯나기도 했죠.

 

 

 

 

 

 

대만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상친놈"이라는 신조어가 생길정도로 흥했던 대만 드라마로, 우리나라에서 판권을 사서 리메이크 한다고 했을때 남자 주인공 역할로 박보검, 박서준등 여러 스타들이 가상 캐스팅 후보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나 포함 상친놈들은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주인공은 누가 될지 다들 궁금해 했었죠..

 

전 개인적으로 허광한이 한국어 배워서 한국 리메이크에 출연하길 바랬으나, 그건 그냥 바램일뿐이죠 ㅎㅎ

 

우리나라에도 좋은 배우들이 많으니, 상견니의 내용을 해치지 않는 각본에서 좋은 배우들이 열연해주길 바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주인공들이 공개 되었어요.

 

 

반응형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는

 

리쯔웨이 역 에는 안효섭 배우, 가가연님이 열연한 1인2역의 황위쉬안역은 전여빈 배우,

그리고 천윈루를 사랑한 애절한 순정남 모쥔제 역에는 강훈배우가 내정되었어요

 

이미지만 봤을때는 대만 상견니보다 더 잘나올것 같은 기대가 생기는건 저만 그런건가요?ㅎㅎ

배우님들 모두 찰떡 캐스팅이라 연출과 각색된 대본만 잘나온다면 원작인 상견니보다 더 잘 괜찮은 웰메이드 리메이크 드라마가 나올거 같습니다.

내년 2023년에 방영한다니 조금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 대만 상견니 ( 황위쉬안, 천위루 역) 가가연 배우 

                                                 >> 한국판 상견니 리메이크 ( 전여빈 배우 )

 

1인 2역 (원작에서 천윈루, 황위쉬안) 을 맡은 전여빈 배우 

 

전여빈 배우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중 한분인데요 ♡

전 사실 전여빈 배우가 캐스팅 되었다고 했을때 너무 찰떡이라고 생각했습니다 ㅎㅎㅎㅎ

예전에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를 좋아했는데,

해당 드라마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연기를 너무 애절하게 잘하셔서 너무 좋아했던 배우예요

다행히도 전여빈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황위쉬안과 , 타임루프로 간 우울한 천윈루 역을 맡게 된다고 해서 너무 찰떡 캐스팅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전여빈 배우가 천윈루의 우울한 느낌과, 남친을 잃은 황위쉬안 느낌을, 그리고 평상시 밝은 역할은 (빈센조 느낌처럼) 잘 할꺼라는 느낌이 들어 너무 기대가 되고 있어요 

전여빈 배우가 너무 잘해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ㅎㅎ

하 ㅎㅎ 더이상 말해서 뭐해 !! ㅎㅎ 여튼 너무 기대가 됩니다.

 

 

* 왼쪽 > 대만 드라마 상견니의 리쯔웨이 역 허광한 ///  * 오른쪽 > 한국의 상견니 리메이크 안효섭 배우 

 

 

* 리쯔웨이 왕취완성 // 1인2역 역할에는 안효섭 배우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안효섭 배우 역시 너무나 연기도 잘하고 웃음이 매력적이라 리쯔웨이 학창시절 역할을 잘 연기할거 같아서 기대가 매우 되요.

리쯔웨이 역할을 했던 허광한처럼 입꼬리 올라간 미소가 너무 닮았기에 리메이크시 원작 배우와의 거리감은 없을것 같아보입니다.

너무 기대가 되는 두 배우의 찰떡 캐스팅이네요

 

 

 

 

 

* 방영 OTT

 

처음에는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작품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 주변에서는 상견니 방영할때는 넷플을 해지하고 디플로 옮겨야 되나 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였습니다.

저 또한 상견니 리메이크는 디플로 봐야되는거 아닌가 라는 고민도 했었죠 ㅎㅎ

하지만 다행히도(?) 상견니 리메이크 한국판은 넷플릭스에서 방영된다고 합니다 !

올레 !!!! ㅎㅎ

넷플릭스에서 방영된다니 너무 좋네요

제가 결제한 OTT라서가 아니라, 다른 OTT랑은 다르게 넷플 드라마는 ㄱ매주 기다리지 않고 한번에 완결까지 볼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거 같습니다 

상견니 한주한주 기다리다보면 애절함에 숨 멎을거 같거든요 ㅎㅎ

 

 

*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제목: 너의 시간속으로 

 

상견니 한국 리메이크 제목은 너의 시간속으로 입니다.

 

방영은 내년 2023년에 방영 예정입니다.

대만 상견니 만큼 웰메이드로 잘 나온 한국 리메이크 작품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