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이즈 플래닛 성한빈 짤 모음 (성한빈 움짤 털이)

꼼상꼼상♡ 2023. 3. 7. 23:36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1위 센터 성한빈 사진 모음 & 움짤 털이


내가 보려고 만든 보이즈 플래닛 성한빈 움짤 

너무 잘생겨서 나만 보기 아까와서 짤 털이 방출함ㅋㅋ

개인적으로 너무 귀엽웠던 장면 위주로 짤 만들었음

출처는 유뷰트 엠넷 

 

 

전설로 남을 보이즈플래닛 주제곡 난 빛나의 엔딩 장면!

하 정말 센터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음 

어쩜 이렇게 청초하게 이쁘고 잘생겼을까

개인적으로 지금까지의 오디션 엔딩중에 최고의 엔딩인거 같음

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예쁜 엔딩이였음

 

 

스타 레벨 테스트때 볼 하트 

흐하 나 쥬금........ㅎㅎㅎㅎㅎ

 

 

 

 

 

 

춤출때 표정이 너무 좋아서 만든 짤

이 장면의  최영준쌤 마음이 내마음

나도 볼때마다 우와 하고 있음

 

 

 

난 빛나 등장씬

 

 

난 빛나 

 

응 넌 빛나 

 

 

여기저기 뒤져서 나온 주머니 볼하트

핡 센스 장난아니고 볼때마다 귀염터짐

 

 

 

K그룹 센터 성한빈과 G그룹 센터 장하오 연습생 둘이 춤을 추다가 킬링 파트를 하기 위해 K그룹이 이동하고 그 와중에메인 센터로 등장 하는 성한빈! 

K그룹인원으로 싹 바뀔때 뭔가 가슴이 웅장해졌음ㅎㅎㅎ

등장씬 + 주머니 뒤적뒤적 볼하트 까지 한방에 보려고 짤 만듬

 

 

 

꿈꿔왔던 만큼 난 빛나~ 

 

 

최강 엔딩 

 

첫번째 순위 발표때 

긴장하는 표정이 너무 토끼 같아서 귀여움  (❁´◡`❁)

뭔가 계속 놀려주고 싶은 표정임 

 

 

1위해서 신난 한빈이 

좋아하는 모습도 귀염

 

 

우와~ 모야 ~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조각이 끄덕이는줄 

한빈이는 앞모습도 이쁘지만 옆모습이 진짜 너무 잘생김

코선이랑 턱선이랑 초롱초롱한 눈이랑 왜케 이쁨 (*/ω\*)

 

 

움직이는 조각상

옆모습 진짜 레전드 임 ㅠ

너무 잘생겼다...!

 

진짜 보이즈플래닛 센터는 성한빈 아니면 할사람이 없다

얼굴에 센터상이라고 써있음

 

한빈이 꼭 센터해 하고싶은거 다 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