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넷플릭스 <너의 시간속으로 > 의 주인공 안효섭 셀카 사진 모음(안효섭 인스타그램 사진, 안효섭 남친 짤)

꼼상꼼상♡ 2023. 9. 19. 00:16
반응형

 

넷플릭스 대만 드라마 < 상견니> 의 리메이크 작 <너의 시간속으로> 에서

구연준, 남시현 1인 2역을 멋지게 소화해낸 안효섭

 

상견니의 허광한이 너무나 첫사랑 같은 이미지였기에

너의 시간속으로 안효섭이 캐스팅 되었다는 얘기 들었을때 너무 잘어울려서 완전 기대 했었는데...

역시나 너무 잘 어울려서 너의 시간속으로도 너무 재미있게 봤음

 

원작에서의 허광한은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라면

너의 시간속으로의 안효섭은 진지한 스타일로 정 반대의 성향의 케릭터로 안효섭만의 느낌으로 잘 표현한거 같음 

 

상견니 원작에 미친 상친자이지만 너의 시간속으로도 나쁘지 않게 리메이크 된거 같아서 재미있게 봤다.

나름 같은 내용의 다른 느낌의 드라마를 본듯한 기분임 

 

그리고 상견니 보고 몇년간 상친놈으로 살았는데

<너의 시간속으로> 보고 또 안효섭 한테 빠짐

 

이러다 너친자 되는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좋아했지만 더 더 좋아하게 됨

누울려고 하면 자꾸 구연준 생각나서 

자려고 누워서 안효섭 사진을 또 열심히 찾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효섭앓이도 시작함 

허광한 앓이도 힘든데, 효섭 앓이까지 이중고를 겪고 있는 중

 

ㅎ_ㅎ

 

 

아니면 상견니 앓이인가?

원작 , 리메이크 남주 둘다 왜 다 내 취향임?!

 

안효섭 셀카 사진 모음 (인스타그램 사진)/ 안효섭 남친 짤 

 

 

남친짤의 대표주자 답게  자연스럽게 찍어주심 

안효섭 반려묘 바울이랑 같이 찍음

 

 

 

낭만 닥터 김사부때 사진 

낭만 닥터 김사부도 안효섭이랑 이성경의 러브라인 때문에 더 재미있게 봤음

시즌 4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당

 

 

 

 

뭔데 이렇게 섹시한건데 

 

 

내츄럴한 모습도 멋있음

안효섭은 평소 내츄럴한 의상을 좋아한다고 함

 

 

 

심장 멎을뻔!!!!!!!!!!

책임져!!!!!

 

 

 

 

 

시크시크 

 

 

낭만닥터 김사부

서우진과 차은재 

둘의 러브라인도 너무 좋고 둘의 캐미도 너무 좋음

스핀 오프처럼 둘의 캠퍼스 시절부터 러브라인까지 따로 멜로 드라마 한편 나왔으면 좋겠음

 

뭔데 이렇게 귀여운거야 

 

 

안녕 우진쌤

나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 

우진쌤 때문에 나 아픈거 같아 

 

 

사내맞선에서의 강태무 신하리

낭만닥터 김사부의 서우진과 차은재 만큼 잘어울리는 커플

둘다 댕댕미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스러움이 뿜뿜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지만 

하지만 난 당만닥터 김사부 커플에 한표를 더 주고싶소 

 

차은재 서우진 못버려~

 

 

 

 

 

사내맞선 커플

신하리 강태무 

 

 

앗 내 눈

너무 눈부셔 

물론 햇빛땜에

반응형

 

 

 

 

 

하태커플 사진 

이렇게 보면 찐 커플 같아 보임

 

 

의외로 모자쓰는걸 좋아하는 효섭씨 

 

 

 

강태무 스멜 

 

 

옆모습이 이렇게 이뻐도 되는거임?

코에서 미끄럼틀 타야되겠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