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우리이혼했어요 시즌2]일라이, 지연수 이혼사유 및 출연이유

꼼상꼼상♡ 2022. 4. 20. 00:00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 프로그램 정보
* 출연진: MC 신동엽, 김원희, 김새롬 / 일라이, 지연수, / 나한일, 유혜영
* 기본정보: TV조선 / 금요일 밤 10~
- 이혼한 연예인이나 셀럽 부부가 며칠동안 같이 생활하며, 서로의 관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취지로 만든 프로그램

*모든 사진의 출처와 저작권은 TV조선에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결혼부터 이혼까지 화제가 되었던 일라이 , 지연수 부부가 출연을 했다.

 

 

우리 이혼했어요 2 출연 이유


일라이는 아들 민수를 이혼하고 2년동안 보질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아들을 만나기 위해 방송에 출연했다고 한다.

일라이 지연수 결혼과 연애 스토리

 


일라이가 21살, 지연수가 32살일때 연애를 시작, 3년 뒤 둘이 비밀 혼인신고를 했다.


2015년 5월 일라이는 유키스의 원년멤버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왕성하게 활동하던 중 돌연 sns에 2014년 이미 11살 연상인 레이싱 모델 지연수와 혼인신고를 했었던 사실과 곧 아이가 태어난다는 좋은 소식을 알렸었다.


하지만 이들의 좋은 소식과는 다르게, 팬들의 반응은 냉담했다.

일라이는 한창 앨범 활동 중,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했다는 점과 곧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고 sns에 통보식으로 올렸기에 그의 많은 팬들이 실망을 해 탈덕을 했다고 한다.





2016년 아들 민수가 태어났고,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11살 연상연하 아이돌과 레이싱모델의 결혼으로 큰 화제가 되었고 둘의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은 kbs 살림하는 남자들을 통해 방송 되었다.

반응형


하지만 살림남 하차 이후 2년만에 돌연 이혼 소식을 전했다.

살림남에 출연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이던 커플이였기에, 이혼사유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쇼윈도 부부로 연기한것은 아니였냐는 말이 많았었다.

 


이혼 후 지연수는 한 유튜브와 방송에 출연해 일라이가 이혼 후 양육비를 제대로 주지 않아 신용불량자가 되어 생활이 많이 어렵다고 밝혔다.



 

지연수 일라이 이혼 사유 / 이혼 이유

 



지연수는 방송 전 인터뷰에서 일라이가 전화로 이혼을 통보 했다고 한다.
이혼만은 막아보려고 울고 빌어봤지만 이혼을 막을수는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혼 사유가 다 본인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많이 속상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라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화로 통보한적이 없으며, 합의로 이혼했다고 주장을 했다.


둘의 이혼 사유는 바로 고부갈등이였다.

지연수는 시부모님과 잘 지내보려고 노력했지만, 잘 되지 않았고 그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일라이도 나름 중재 하려고 노력하며 지연수 편을 많이 들어줬지만, 시어머니와의 갈등은 나아지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지연수와 시어머니의 갈등때문에 부부가 싸우는 일이 많았었고, 매일 반복되는 싸움에 일라이도 많이 지쳐었다고 한다.



우리 이혼했어요 1~2화를 보면 지연수가 많이 힘들어 했었다는걸 알수가 있다.

일라이 가족들은 그녀를 투명인간 취급하며 말을 시켜도 대답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모르는 사람들에게 무시 당해도 속상한데..
남편의 가족에게 무시 당했을때의 마음이 어땠을지..
너무 안쓰럽다.




* 포스팅을 마치며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1~2화를 보면서 아직 미워 하는 감정, 그리워 하는 감정이 남아있는 둘의 모습을 보면서 참 씁쓸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도 시부모님과의 갈등때문에 이혼을 했던 부부가 출연 했었는데, 이번 시즌2에도 역시나 고부갈등때문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참... 안타까웠다.

사랑해서 결혼한 부부의 삶에서 부모님들은 한발짝 멀리 떨어져 지켜만 봐주는게 좋을것 같다.

방송을 보면, 지연수가 시어머니 때문에 많이 힘들었다는 사실과 아직도 일라이를 많이 사랑하는 감정이 남아있는 모습이 보인다.
일라이도 아들 민수를 많이 그리워 하는 모습과 함께 둘이 쌓였던 이야기를 많이 풀어가는 모습이 나오는데,
시부모님 때문에 사랑하는 커플이 이혼하는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한다.

여러모로.. 둘의 마음이 아직 한결 같다면 다시 잘 되었으면 한다.


아참 그리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방영 OTT > 넷플릭스에 볼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