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허광한 멋진 남친짤 모음] + 광한이 셀카 (부제: 우리 광한이 셀카찍는 법좀 알려줘요..)

꼼상꼼상♡ 2022. 4. 26. 20:43
반응형

 

허광한 남친짤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안효섭, 전여빈, 강훈 주연의 <너의 시간 속으로> 의 원작드라마 상견니에서 리쯔웨이, 왕취안성 으로 1인 2역을 멋있게 소화해낸 배우 허광한 !!

상견니 보신분들은 모두 상친놈이 되어버린다는.. 그 마법의 드라마 !!!
나도 드라마 본지 꽤 되었는데 아직도 상친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있음 ㅋㅋㅋ

그냥 벗어날 생각을 안하는거 같기도 함.
어느새 자연스레 내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허광한과 상견니 ...♡ 걍 같이 가자 쭉♡

 

허광한 남친짤 모음

 


데이트 끝나고 집에 가려고 같이 지하철 기다리는 남친 분위기 ♡
꺅 좋다규

 

무슨 멍 때리는 모습도 조각같지?
음료 마시면서 멍 때리기
이 모습을 보는 나도 멍ㅋㅋ

 

 

식당에서 너무 다소곳한 정자세
바른남자

 


모자 쓰고 얼굴도 잘 안보이는데
그냥 분위기에서 부터 이미 멋짐이 뿜어져 나오고 있음


할머니랑 찍은 셀카

시 할머니 곧 뵈러갈께요^^

 

 

스스로도 잘생긴거 아나봄
잘생긴 척 하는 모습이 넘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광한이 셀카는 진짜 못 찍는다ㅋㅋㅋㅋ

 

뭐야 뭐야 뭐야
별거 아닌 사진인데 뭔데 이렇게 심쿵해 ♡

 

 

핫 핫
웃는거 장난아님......
나까지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고 있음..

 


그냥 단순히 밥 푸는 장면인데 왜 이렇게 멋짐
허광한은 밥을 푸고 난 마음을 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힝 ♡

 

반응형


하앍 ♡
말이 필요 없.. 걍 멋있..
허광한 너는 정말... 짐이야.. 짐
멋 짐 ♡



엄마 나 아무래도 사랑에 빠진거 같애


남자들의 로망이 흰티 입은 여자 라는데,
이제 나의 로망은 흰티입은 남자 ♡
흰티가 왜 이렇게 잘 어울리는건데


무표정으로 시크하게 피자 도우 돌리는게 킬포 ㅋㅋㅋ
시크미


엄마 나 오늘부터 중국어 배울래..


집중해서 입 벌린 모습도 귀욤


대형견이 소형견 귀여워 하는 모습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토갱이가 따로 없넹

 

해리포터 코스프레


핡 ♡
뭔대 뭔대 섹시한거야 뭔대!


허광한 너 신고 해야겠다.

혼인 신고♡

 


같이 초 불어줄깡?


점점 광하니 셀카 습관이 보이긴 하지만
괜찮아 아직까지능


넘 맘에 드는 사진 !!!
댕댕이가 댕댕이를 예뻐하는 모습 ㅋㅋㅋㅋ
진짜 강아지 엄청 귀여워 하는거 같음
어릴때 강아지 키웠다고 하던데, 그래서 강아지를 유난히 더 예뻐하는거 같음


하루만 니방의 강아지가 되고 싶어

 

누가 광한이.. 셀카 찍는법 좀 알려줘요

 

우리 광하니 셀카 모음

 

 



한결 같은 그의 사진 각도..
아니 왜... 잘생긴 얼굴 이렇게 밖에 못쓰는고야?


시백우랑 찍은거 같은데
여기서도 전매특허 턱들

 

 

턱들에 수염있는 모습이지만 괜찮아, 사랑이야
스릉한다 ♡


공개수배 사진 아님 주의
범인 아님 주의

아니 증말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찍는거야 증말ㅋㅋㅋㅋㅋ
얼굴 막 쓰네 증말 ㅋㅋㅋ
그래도 귀엽다 귀여웡



또 나왔다
전매특허 턱들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허광한 셀카에서 턱 안들면 어색함
나도 너무 적응되어 가나봐

역시 친구는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애들 2명이 얼굴 막쓰는 법.jpg


얼굴 막쓰는 법 2 .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막 찍어도 귀엽다는게 함정

이런게 콩깍지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분신사바 ㅋㅋㅋㅋㅋㅋ

분신사바 2

아니 사진 초점이라도 맞춰서 찍으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얼굴 너무 막쓰지 말고
광한아 셀카 찍는 법좀 배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허광한 너무 좋다규리규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