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대만 배우 허광한 프로필♡허광한에 대해 모든걸 알아보자!!(허광한의 이상형, 취향 /어릴적부터 배우가 되기까지)

꼼상꼼상♡ 2022. 4. 26. 18:56
반응형
내 사랑 허광한

 

* 허광한 프로필

* 이름: 허광한 (許光漢) Greg Han
* 국적: 대만
* 생년월일: 1990년 10월 31일
* 키: 178
* 혈액형: O형
* 가족: 부모님과 누나 2명
* 대표적인 출연작: 상견니, 해길랍, 여름날 우리 등등
* 중화권 가수이자 배우

 

배우 이전의 허광한


허광한의 아버지는 직업군인으로 매우 엄격했다고 한다.
그래서 혼나는 일이 많았고, 그럴때 마다 어머니께서 다정하게 위로를 많이 해주었다고 한다. (여윽시 우리 시어머니!!)
그 때문에 성격이 차분하고 조용하다고 함

어릴적에 몸이 약해서 천식을 앓았다고 함. 그래서 어머니께서 체력을 기르기 위해 탁구를 시켰는데 처음에는 너무나도 하기 싫었지만 나중에는 탁구에 재미를 붙여서 초등학교 고학년때까지 탁구부로 활동했다고 한다.

이때 주걸륜의 뮤직비디오에 탁구하는 소년으로 출연도 하게 되었다고 함


학창시절 노래를 잘해 고등학교 밴드부로 활동했으며 대회에 나가서 상을 탄적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원래 꿈은 가수였다고 한다.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서 기획사에서 연습생으로 몇년간 노력했지만,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로 데뷔를 하지 못했다고 한다.

가수 준비 하면서 주걸륜의 연기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이때 연기의 재미를 발견해 배우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단역부터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대만에서 신예 스타로 주목은 받았지만 큰 인기는 많지 않았다고 한다.



 

배우 허광한



열심히 자기 일을 하던 중 인생을 바꿔줄 드라마 캐스팅 제안이 들어왔는데, 바로바로 상견니 !!!!
하 ㅠㅠㅠㅠ 상견니 말만 들어도 상친놈은 눈물부터 남.. 하여튼간에,

상견니로 처음 주연 섭외 되었을때도 순탄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당시 허광한은 신예 배우일뿐 인지도가 높지 않았기 때문에, 드라마 제작쪽에서 다른 배우를 캐스팅 하기를 바랬으나 상견니의 작가가 이 작품은 허광한을 주인공으로 생각하고 쓴 작품이라며 꼭 주연으로 섭외해야된다고 밀어붙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한다.

작가님들 사랑해요..♡ 역시 명품 드라마를 만든 작가님들 답게 사람 보는 눈도 명품임ㅋㅋ


상견니가 방영되자 마자 대만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그해 대만 금종상 시상식때 남우주연상으로 노미네이트 되었지만 아깝게 수상은 하지 못했다.

상견니 드라마가 아시아 전역에 웰 메이드 드라마로 유명해졌고, 그 덕에 많은 유명세를 얻게 되어 중화권으로 진출을 하게 되었다.

중국에서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작품인 <여름날 우리>의 주연으로 영화를 찍었는데, 여름날 우리가 중국에서 엄청난 흥행성적을 이뤄 중국에서도 꽤 인기있는 배우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워낙 출중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앨범도 몇개 냈으며, 다른 방송에서도 출중한 노래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오랜만에 앨범 작업을 할때 자신의 목소리가 너무 좋지 않게 들려서, 고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한다.

 

허광한의 성격 및 이상형, 그리고 여자 취향

허광한은 성격이 차분하고 조용한 편이라고 한다. 그리고 스스로 생각하는 본인의 단점으로는 너무 지나치게 조심스러운점을 뽑았다.

첫인상이 냉정해 보이고 워낙 조심스러운 탓에, 자신을 처음본 사람들에게 친절하지만 거리감이 느껴진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스스로 먼저 마음을 열려고 많이 노력중이라고 한다.

그리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배우로 유명한데, 몸매관리를 위해 평상시에 튀긴음식을 절대 입에 대지 않는다고 한다.
.....ㅠㅠㅠㅠ 난 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흙흙흙......

반응형

 

 

누나 중에 한명의 예전 남자친구가 한국인이였으며, 홍대에서 남친과 같이 게스트 하우스를 운영한적이 있다고 한다.

이 당시에 우리 리쯔웨이도 한국에 놀러왔었다고 한다. 나 이때 왜 홍대를 안간건지.. 땅을 치고 후회 중...
그럼 우리 리쯔웨이 얼굴이라도 봤을텐데 ㅜㅜ

연애스타일은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그래서 친구처럼 천천히 조금씩 친해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스타일이라고 함 .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고, 능력있고 효심이 많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한다.
몇차례 인터뷰에서도 이상형에 대해 말했는데 꼭 효심이 들어가는걸 보면 부모님에게 잘하는 예의 바른 스타일을 좋아하는듯.

침착한 성격이라 연인과 헤어질때도 서로 잘 얘기하고 헤어지는 편이라고 함

그리고 연하보다는 연상을 더 선호하며, 작은키 보다는 키가 큰 여자를, 몸매 보다는 얼굴을, 머리가 짧은 여자보다는 긴 머리의 여성을 더 선호 한다고 한다.




이와중에 광한이 옆모습 너무 멋있고 ...♡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내한했으면 좋겠다. ♡



마지막으로 귀여운 광한이 사진 보면서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