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SF9 로운 의 프로필 , 취향 등 모든정보 + 남친짤 모음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연모, 내일의 남자 주인공)

꼼상꼼상♡ 2022. 5. 1. 00:44
반응형

 

* 로운 (본명: 김석우)
* 소속 그룹: SF9 (센터 이자 리드보컬)
* 생년월일: 1996년 8월 7일 (쥐띠)
* 키: 189
* 혈액형: B형
* 발사이즈: 280mm
* 출생지: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 가족: 부모님, 누나, 반려묘인 초코
* 종교: 천주교 (세례명: 마르첼리노)
* 학력: 휘문중학교, 경기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중
* 대표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연모, 내일 등 (연모로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신인상 등 3관왕을 차지 하기도 했었다. )


얼굴 영재로 유명한 로운! (내 눈에는 얼굴 천재로 보이지만..ㅋㅋ)
로운은 은혜로운~ 지혜로운 등 접사인 롭다의 로운을 따서 지은 이름이라고 한다.

누나와 함께 FT아일랜드를 좋아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 소속사도 FT아일랜드의 소속사인 FNC소속소임.
연습생 기간은 6년.

얼굴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위는 눈썹이라고 한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안효섭과 굉장히 친하며, 둘이 술친구 하면서 연기에 대해서 많이 얘기 한다고 한다.
깔끔한 편이라, 항상 정리 정돈을 잘하고 청소도 잘한다고 한다. 어질러져 있는걸 잘 못보는 성격이라고 함.

하루 중 제일 행복한 시간은 밥 먹는 타임! 먹는걸 진짜 좋아하지만 관리 때문에 잘 먹지를 못한다고 한다.
양식 중식 한식 중 한식을 가장 좋아하며 , 배달 어플에서도 거의 한식을 시켜 먹는다고 한다.

부모님 중 아버지는 공인중개사, 어머니는 학원을 운영중이라고 한다.
겁이 많은 편으로 무서운 영화를 좋아하지 않고,벌레를 엄청 싫어한다.

별명이 많은 편. (떼구, 또그 서구, 떼구리 등등)

요리를 잘한다고 한다. 어릴적에 누나와 라면을 자주 끓여먹은 탓에 라면을 특히나 잘 끓인다고 함
카레에 들어가는 당근의 식감이 싫어서 카레당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함

로운은 투머치 토커로 유명한데, 특히 팬 싸인회에서 팬 보다 말이 많은것으로 유명하다.
팬들이 준비해 가는 말을 꺼내기도 전에, 로운이 계속 쉬지 않고 말을 해서 준비한 말을 하나도 하지 못하고 오는 팬들도 많다고 함.ㅋㅋ

이 일화에 대해서는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로운이 해명을 했는데, 팬 싸인회에서 대화도 못하고 가서 아쉽다는 팬들의 글을 보고 더 많은 대화를 하고 싶어서 얘기를 하기 시작했다고 함.
팬들 사랑하고 먼저 생각해주는 모습이 너무 예쁜 로운이 ♡

로운의 입술에 침 바르는 버릇이 있음. 그리고 젤리보다는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한다고 함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보고 푹 빠지게 된 김석우♡
어하루 당시 찍은 사진.

 


어하루를 진짜 너무 잼있게 봐서 재방, 본방 다 챙겨 봤었고, 왓챠에 어하루 올라온거 보고 너무 좋아서 정주행을 몇번이나 달렸는지 모른다.

진짜 너무 잼있고 헤피앤딩 같은데 뭔가 먹먹함이 있는 드라마임 ㅠㅠㅠ 글 쓰다보니 또 보고싶네 ㅋㅋ
다 쓰고 정주행 하러 가야지

 

앗! 눈부셔! 외국에서도 빛나는 외모의 석우

 

 

 

대학생 남친짤 st


와 역시 기럭지 장난 아님..!! ♡ 키가 커서 더 멋짐

로운 키에 관한 일화가 있는데, 연습생 시절에 키가 계속 자라서, 소속사에서 190 넘으면 데뷔 안시켜준다고 했었다고 함 . 다행히 190은 넘지 않고 189로 데뷔에 성공했다고 함 ㅋㅋ

 

조각이 따로 없다. 다비드상 같음
로운이 예전에 어하루 찍고 나서 강호동, 이경규의 한푼줍쇼에 나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로운을 본 사람들 모두 너무 잘생겼다는 말을 계속 했었음.
진짜 TV로 봐도 잘생겼는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잘생겼을까.. 완전 조각상이 말하는 기분일듯.

 

 

로운의 사진 찍을때 트레이드 마크인 쁘이~
항상 사진 찍을땐 쁘이를 함

 


턱 들어도 잘생긴 남자

전매특허 쁘이

 

헙 ...!! 너무 멋있어!!!

얼굴에 김 붙었다.
잘생김


석우 너..... 진짜 징하다 징해...
어메이징♡

떼구는 진짜 거품임.
언빌리버블


꽃을 든 남자.
석우야 어디서 풀 냄새 안나?
원더풀!


석우야 길 좀 물을께..
너에게로 가는길........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사진 / 어하루 마지막 장면 촬영 후 찍은 사진


진짜 넌.. 짐이야 짐!
멋-짐

 

근데 진짜 모든 사진에 브이를 하고 있어 ㅋㅋㅋㅋ
이제 사진에 왠지 브이가 없으면 어색함

 

저기 팔 밑으로 내가 들어감 될깡? ☞...☜

 

 

하 너무 멋있는 로운 ♡
요즘 방송중인 MBC 드라마 내일에서도 우리 떼구의 미모와 연기가 열일 하고 있음.
드라마도 넘 잼있고,, 내일도 흥해라 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