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르세라핌 비쥬얼 센터 미와야키 사쿠라 프로필+ 사진 모음( 사쿠라 덕질 해보장)

꼼상꼼상♡ 2022. 5. 19. 16:12
반응형

 

미와야키 사쿠라 프로필
* 이름: 미와야키 사쿠라
* 국적: 일본
* 생년월일: 1998년 3월 19일
* 가족관계: 외할머니, 부모님, 남동생
* 키: 163 cm
* 몸무계: 42kg
* 데뷔: 2011년 HKT48
* 별명: 꾸라
* 소속사: 쏘스뮤직
* MBTI: INTP
* 좋아하는 색: 핑크색
* 좋아하는 계절: 봄
* 이상형: 가정적이고 가정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함

 

 

반응형



사쿠라는 총 3번 데뷔한 경력으로 유명한데,
1번째 데뷔는 2011년 일본에서 HKT48 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다.

사쿠라가 활동 했던 Akb48 은 매년 인기투표인 총 선거를 치르게 되는데, 사쿠라는 총선거에서 2등을 했었던 적이 있을 만큼 인지도도 높고 인기가 많은 멤버 였다.



2018년 엠넷에서 <프로듀서 48> 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를 하게 되었다.
초반에는 기본기가 부족한 모습을 보였으나, 매회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며 실력을 탄탄히 쌓아가며 최종 2등으로 2018년 아이즈원으로 한국에서 두번째 데뷔를 하게 되었다 .

아이즈원으로 활동 당시, 한국어 패치와 함께 춤과 노래 실력이 몰라보게 좋아졌었다.




2021년 아이즈원 활동이 끝난 뒤 일본으로 돌아가 일본에서 활동 했던 그룹 HKT48 에서 졸업을 했다.

졸업 후 한국으로 귀국하여 2022년 5월 르세라핌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HKT48 그리고 아이즈원에서도 비쥬얼 멤버로 유명 했던 만큼 르세라핌에서도 손 꼽히는 비쥬얼 센터다.



한국에서 데뷔 이전부터 kpop을 좋아하고 , 한국 드라마를 좋아했었다고 한다.
좋아하는 아이돌은 레드벨벳, 트와이스, 샤이니 .

한국 드라마는 도깨비,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좋아하며 김수현 배우의 팬이라고 한다.

한국 음식을 꽤 잘 먹고 좋아하는 편인데, 교촌 허니콤보 치킨과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육회를 좋아하고 즐겨 먹는다고 한다. 그리고 반민초단 이다.


또한 산낚지, 회 에 맥주 먹는걸 좋아한다고 한다.
아이즈원 활동 당시 , 멤버들이 입맛이 아재 취향이라며 아재입맛으로 불렀었다고 한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한국 단어는 산낙지 라고한다.
(귀욤 귀욤ㅋㅋ)

치킨중엔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하며,어렸을적 공부를 잘하고 미스테리 소설을 즐겨 봤었다고 한다.

어린 학창시절때 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기 때문에 연예인 친구 말고는 일반인 친구가 별로 없다고 한다.


게임을 워낙 좋아하고 잘한다고 한다.
이전에 아육대에서 모바일 배그 게임 대회를 열었는데 2등이나 할정도로 실력자라고 한다.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과 닌텐도 게임을 즐겨하며 pc게임도 즐기는 편이라고 한다.
pc게임으로는 롤을 즐겨 했었다고 한다.

만화책 보는걸 좋아하고 요리를 잘 하는 편이라고 한다. 그리고 운동을 잘 못한다고 한다.

비쥬얼 센터 사쿠라 사진 모음
( 사진 출처: 사쿠라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