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종이의집 한국판 덴버! 웃는 미소가 예쁜 남자 이현우 프로필,이상형, 모든정보 덕질해보자 (이현우 TMI)+이현우 닮은 꼴 배우 박보검, 이민규?

꼼상꼼상♡ 2022. 6. 26. 21:39
반응형

 

 

미소가 이쁜 남자 이현우에 대해 알아보자 (이현우 덕질)
* 이름: 이현우
* 생년월일: 1993년 3월 23일 
* 출생지: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
* 가족: 부모님과 누나 그리고 반려견
* 종교: 개신교
* 키: 172
*혈액형: B형

 

이현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4년 울아불라 블루짱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이후 태왕사신기, 돌아온 일지매, 선덕여왕 등 여러작품을 선보이며 안정된 연기와 꽃미남 외모로 유승호와 같이 아역배우 투톱으로 불려졌다.

 

 

 

 

2010년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 한 공부의 신 이라는 드라마에 유승호와 같이 캐스팅되기도 했었다.

2011년에는 아이유의 너랑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많은 남자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다.

 

2012년 일본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리메이크 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에서 차은결 역할로 밝고 사랑스러운 역할을 소화 해 내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후 학생역할보다는 성인 역할로 나오는 드라마와 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다.

 

2022년 넷플릭스 전체 드라마 시청 순위 2위인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의 한국판 리메이크 버젼에서 리우 역할을 맡았다. 

 

 

 

2019년 10월 19일 육군 만기 전역을 했다.

아이유의 <너랑나>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며 많이 친해졌다. 둘은 동갑내기로 친구로 2013년 같이 영화를 보러 갔다가 열애설이 터져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이후 둘은 친한 친구 사이라며, 직접 방송에 나와 해명하기도 했다.

 

 

 

 

좋아하는 영화는 나비효과 라고 한다.

게임을 좋아하며 피파온라인과 롤을 즐겨 한다고 한다.

귀여운 동안 외모와 달리 매운 마라탕을 좋아한다고 한다. 특히 고수를 넣어 먹는걸 즐긴다고 함

 

 

 

이현우 닮은꼴 배우가 많은걸로 유명하다. 특히 유명한 배우로는 2015년에 데뷔한 박보검이 있다.

박보검은 데뷔 당시, 이현우 닮은꼴로 화제가 되어 유명해 졌다.

최근에는 2021년 사내맞선에 출연한 김민규가 또 한번 이현우 닮은꼴 배우로 화제가 되었다.

 

 

 

 

이현우 사진 모음, 이현우 남친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