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강철부대2 hid부대의 활약] 이동규의 사격, 강철부대 시즌2 9회, 10회 리뷰 // 타이어 데스매치와 육탄전 참호격투 대장전

꼼상꼼상♡ 2022. 4. 28. 20:54
반응형
강철부대 시즌2 hid (정보사)에 대해 알아보자


강철부대 시즌2에 새로운 부대로 정보사가(김승민 팀장, 이동규 , 이민곤, 한재성) 등장 했다.

*정보사 (대한민국 국군 정보 사령부)
대한민국 국군 첩보부대로, 일명 원빈 부대로도 유명하다. (영화 아저씨의 원빈의 직업)
주 업무는 첩보 및 기밀 업무이며, 과거에는 북파 공작원으로 불리는 요원들의 침투작전을 수행했다고 한다.



HID는 의무적으로 4년 5개월 복무해야 되며, 다른 특수 부대에 비해 훈련 강도가 강한것으로 유명하다.
훈련 강도가 너무 심해, 중간에 포기하고 내보내 달라는 사람들이 많다고 함. 부상이나 특수한 경우로 인해 더이상 hid 군 복무가 힘들 경우엔 육군으로 자대 배치 된다고 한다.

정보 요원을 통한 정보 수집 활동 중 제일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 부대!
주말에도 훈련하는일이 빈번하며, 전원 간부로 이뤄져 있다고 한다.
서로의 직급은 알수 없으며 회사형 직책으로 부른다고 한다.

부대위치, 부대 시설, 군복 , 경례 구호 등등 모든것은 군사 비밀이라고 함.
그래서 강철부대2 등장할때도 다른 부대들은 모두 군복을 입고 나왔지만 유일하게 정보사만 정장을 입고 나왔다.
그렇기에 알수없는 분위기에 더 압도 되었던듯.

사실 초반에는 크게 HID의 눈에 띄는 활약은 없었다. 나 또한 초반에는 707를 응원했으니까..ㅎㅎ

하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눈에 확 들어오는 이분들의 활약!!!
특히 이동규 대원의 사격은 영화 한편을 보는거 같았다.






사격에서 엄청난 자신감을 보였던 이동규.



아니나 다를까, 사격 1차에서 10점, 8점, 10점 총 28점으로 1등을 차지 했다.
특히나 마지막 10점은 중앙 가운데 카메라 위치를 뚫고 나가 버리는 괴물같은 사격 솜씨를 보여줌..ㄷㄷ

그리고 이어진 2차 사격 경기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달려와 총기 가방을 한손으로 들고 뛰어옴.


왼손으로 총기 가방을 들고 뛰는 이유가 오른손은 총 격발을 해야 되기 때문이라며, 그의 빠른 판단력을 칭찬하는 마스터


총을 쐈는데 물감이 튀질 않음..
오잉? 뭔가 하고 봤더니, ㄷㄷㄷㄷ 병의 중앙이 아닌 뚜껑을 날려서 깨버린것이였다. 사람으로 따지면 머리를 명중시킨것..!! 므찌다 므찌다 우리 동규 ♡

반응형

그리고.. 9회에서 이어진 연합작전.
특전사와 정보사가 연합해 한편의 영화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아깝게도 2등을 해 데스매치로 직행..ㅠㅠㅠㅠ
여기서 떨어지는건 아닌지 엄청나게 긴강 하면서 손에 땀을 쥐고 봤는데, 반전의 대반전이 일어났다.


400kg나 되는 타이어를 넘겨 결승전까지 골인 해야 되는데, 중반까지는 다들 큰 격차 없이 앞으로 전진하고 있었다.
그러다 중반 이후로 각 부대의 한두명씩 체력이 빠져, 타이어가 돌거나, 한쪽으로 기우는 등 힘의 발란스가 깨졌는데, HID의 타이어는 한번도 균형이 깨지지 않고 정확하게 전진했다.!
여윽시 정보사!! 믿고 있었다고 !!


힘이빠져 힘들어 하는 다른 부대들을 뒤로 하고 정보사가 단독 선두로 등극!!







힘이 빠질때면 서로 다독이면서 앞으로 가자고 계속 격려 해주고, 파이팅을 넣어주는 이민곤의 모습 ㅠㅠ
므찌다 므찌다.
그리고 연합 데스매치인 만큼, 꼴등으로 오고 있는 특전사를 도와주기 위해 더 힘을 내는 정보사.
본인들도 엄청 힘들었을텐데, 빠르게 들어가서 특전사를 도와주자며 더 힘을 내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큰 차이를 내며 결승선을 통과한뒤, 바로 특전사를 도와주기 위해서 쉬지도 않고뛰는 모습에 감동...
진짜 말도 안되게 멋있었다.
어디서 그런 강한힘과 정신력이 나왔는지..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온다.


특전사를 도와 데스매치에서 두 연합이 살아남게 되었다.
진짜 진짜 HID는 찐이야 ♡


그리고 정보사의 활약이 또 독보였던 경기!! 바로 깃발 쟁탈전 육탄전 참호격투

각 부대가 1:1 토너먼트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사람이 있는 팀이 이기는 경기 였다.
정보사 랑 UDT 붙었는데 첫 타자로 이동규가 출전하여 자신보다 체격이 큰 UDT의 권호제를 힘으로 압도 하며 승리!!
2번째 김명재랑 경기에서는 스피드로 빠르게 깃발을 잡아서 승리! 구민철과의 대전에서는 압도적인 힘으로 승리!
혼자서 UDT 대원 3명을 이기는 괴력을 보여줬다.


다른 부대원들도 일동 감탄 하며 놀람
나도 보면서 너무 멋있어서 심장이 놀람

그리고 마지막으로 udt의 김종진과 한재성과의 대결에서도 소름이 엄청 돋았다.
김종진과의 체급 차이가 컸는데도 불구하고, 한재성의 강한 정신력과 판단으로 승리를 거머쥠.

진짜 므찌다 므찌다


참호격투 대장전 결승에서 특전사와 만난 정보사.
피지컬이 좋은 특전사가 다들 이길거라고 생각했지만, 피지컬 약세에도 강한 정신력과 빠른 판단력으로 정보사가 또 우상을 차지함! 진짜 HID는 찐이야 ♡

참호 격투는 경기가 끝났는데도 심장이 계속 나대서 멈출줄 몰랐다.
너무 멋있고, 강한 정신력을 보니까 나도 뭔가 더 열정적으로 살아야 될것 같은 기분도 들고..! 여튼 너무 멋있는 정보사.
순간 판단력과 빠른 행동, 그리고 스피드와 힘. 그리고 더 대단한건 강한 정신력으로 무장된 정보사가 이번 시즌2에서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

* 강철부대2의 저작권은 채널A와 sky tv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