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보이즈플래닛 투표방법 + 보이즈플래닛 참가자

꼼상꼼상♡ 2023. 2. 15. 23:20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투표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요즘 너무 재미있는 보이즈플래닛~ 보다보니 계속 정이 붙어서 모든 연습생에 투표 하고 싶지만 현재 투표 가능한 인원은 9명! 신중히 투표를 해야됨
우선 투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앱 설치 후 로그인 하면
뾰로롱 엠넷 마크가 이렇게 나옴
그리고 들어가면 엠넷의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나오는데 보이즈 플래닛은 요즘 핫해서 그런지 접속하자마자 바로 메인에 에 바로 노출 되어있음.

두번째! 상단에 노출된 보이즈플래닛 글로벌 투표 버튼을 정성스레 꾸- 욱 눌러준다 !

 

세번째! 첫번째 글로벌 투표 하러 가기 버튼 클릭 OR VOTE 클릭



엠넷 앱 로그인 하면 홈 화면에서 노출되는 보이즈플래닛 투표하기를 누르면 보이즈플레닛 프로그램 메뉴로 들어와 지는데, 우선 이 프로그램에 조인 버튼을 누른 뒤, < 글로벌 투표하러 가기> 혹은 < VOTE> 를 눌러주면 투표창으로 이동이 된다.



하루에 한번씩 9명만 투표 가능하다.
매일 원하는 멤버를 투표 할수 있음
빠지지 않고 투표해보자고

반응형




투표할때마다 진짜 고민의 고민의 고민을 하면서 투표를 하고 있음
연습생 멤버들이 너무 다 좋은데 누굴 투표 해야될지 몰라서 항상 고민 백만번 하다가 선택함
이건 내가 이번에 투표한 멤버들 !!
한유진, 지윤서, 케이타, 김규빈, 김지웅, 이다을, 이회택, 이예담 그리고 센터 성한빈!! ㅎㅎ

내가 투표한 멤버들의 구성을 이렇게 짜면 좋을거 같음

춤: 한유진 이예담
메인 보컬: 이회택
서브 보컬: 성한빈 김규빈 지윤서
랩: 케이타
센터: 성한빈
귀여움: 이다을
섹시함: 김지웅
비쥬얼 멤버: 멤버들 모두 ㅋㅋ

이렇게 하면 정말 완벽 할거 같음 ㅎㅋㅎㅋㅎㅋㅎㅋㅎ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에 대해 알아보자 뀨



K 는 대한민국 국적의 참가자 , G는 글로벌 참가자 임


박도하도 우리집 때문에 너무 귀여웠고, 안토니도 실력이 꽤 있는 멤버라서 개인적으로 좋음



춤과 비쥬얼이 되는 만능캐 한유진



춤을 너무 잘추는 하루토도 좋음
하루토는 예전에 SBS에서 박진영이랑 싸이가 했던 라우드에도 출연했었다.
라우드에서 춤을 너무 잘 추고 K POP을 너무 좋아하고, 열정적이여서 눈길이 가던 멤버였는데 떨어져서 아쉬웠는데 여기에서 봐서 너무 반가움
그래서 하루토도 좋은 성적을 받았음 좋겠다.

그리고 두번째로 좋은 멤버는 지윤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밸런스가 좋은 멤버라서 눈길이 감




빨간우리집의 정민규도 너무 열심히 해서 좋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비쥬얼도 좋은 김규빈, 김지웅도 좋음

거기다 팝 가수처럼 노래를 너무 잘하는 케이도 좋고 노래랑 춤 랩 다 잘되는 만능 캐 케이타도 좋고..ㅎㅎ
뭐 나 다 좋음?ㅋㅋㅋㅋ



노래 잘하는 김태래도 좋음
그리고 이다을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길이 감
보이즈플래닛에서 춤과 노래 실력이 많이 늘어서 꼭 최종멤버에 들어가서 데뷔했음 좋겠음


팬타곤의 메인 보컬이자 프로듀서인 후이
꼭 데뷔했으면 좋겠고, 이예담도 예전에 라우드에 출연했었는데 여기서 또 보게 되서 너무 반가움
춤도 잘추고 성격도 재미있어서 이예담도 넘 좋음


문정현도 웃는게 너무 예쁘고 강다니엘 닮아서 매력적이라 눈길이 감
석매튜도 노래 넘 잘해서 좋음 최종멤버에 들어갔으면 좋겠다 싶어서 돌아가면서 석매튜도 투표하고 있음ㅋㅋ
박건욱도 춤 잘 춰서 너무 좋고..

너무 괜찮은 연습생들이 많아서 진짜 투표할때도 엄청 고민됨


우리의 K그룹 센터! 보이즈플래닛 센터 성한빈~
한빈이는 진짜 센터로 데뷔 해야함
비쥬얼 좋고 실력 좋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
모든 밸런스가 너무 좋음

그리고 이미 1등 센터로 데뷔 확정임
미래에서 보고 왔음

G그룹 센터 장하오도 실력좋고 매력적임

아 그러고 보니 나 그냥 다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국내 최초로 99명의 멤버로 다 데뷔하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