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보이즈 플래닛 섹시 꽃미남 김지웅TMI(MBTI ,성격, 이상형 등 알아보자) 김지웅 일상 사진 / 남친짤 / 인스타 사진

꼼상꼼상♡ 2023. 2. 19. 23:58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김지웅 프로필 (TMI)

 

 

* 이름: 김지웅
* 생년월일: 1998년 12월 14일
* 국적: 대한민국 / 강원도 원주
* 키: 178cm
* 가족: 부모님, 형, 남동생
* 혈액형: AB형
* 데뷔: 2016년 가수 INX
* MBTI: ENFJ
* 출연작품: 달달한 그놈, 깨물고 싶은, 편의점 고인물

보이즈 플래닛의 유일한 섹시 캐릭터~ 김지웅 !!
등급평가에서 유일무이 섹시한 캐릭터로 눈도장을 팍파파파팍! 찍은 김지웅~
진짜 너무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잘생겼는데 또 몽한 섹시미까지...!!
내 픽들 중 한명임 ♡
성한빈 연습생 다음으로 2등을 유지중 이다.
그리고 나 말고도 김지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음
역시 다들 실력 좋고 잘생기고 매력적인건 다 알아보는거 같음ㅋㅋ
이대로만 쭉 간다면 데뷔는 확정일듯


김지웅은 2016년 INX로 가수로 데뷔를 했고, 2021년 < 달달한 그놈> 이라는 웹 드라마도 배우로 데뷔 이후< 깨물고 싶은 >, < 풍덕빌라 304호의 사정 >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김지웅은 INX 그룹의 실패 이후 2번이나 아이돌 그룹으로 재 데뷔를 할 뻔했으나 계속 무산이 되었다고 한다.
맴찢.. 그래도 2번이나 데뷔가 무산 되었기 때문에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다시 나올수 있었으니 오히려 더 좋은거 같기도? ㅎㅎ



하여튼간에 최종 멤버에 들어서 데뷔하자

냉미남이라 차가울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듣지만 실제 성격은 장난기도 많고 농담도 잘한다고 한다
자전거 타는것을 좋아해서 강원도 원주에서 부산까지 자전거로 간적도 있다고 함 스고이!
춤 추는것을 좋아하며 춤추는것에 자신이 많다고 한다.

반응형



연습기간은 6년이며 별명은 귀욤이라고 함 ㅋㅋㅋ본인도 본인이 귀여운줄 아는듯 ㅋㅋㅋ
귀엽ㅋㅋ
한국어랑 일본어를 잘하며 뜨거운것을 잘 참는편이라고 함 ㅋㅋ
그리고 잘 참는게 특기라고 함 ㅋㅋ 특기도 귀염ㅋㅋ
버릇은 손목을 꺽어서 소리 내는거며, 제일 자신있는 신체 부위는 심장이라고 한다.
그 이유는 맥박수가 건강해서 라고...ㅎㅎㅎㅎ
진짜 엉뚱하면서 귀여움ㅋㅋ



최애곡도 뽀로로 노래라고 한다
뽀로로 노래라면 <노는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 이 노래인가? ㅋㅋㅋㅋ
나도 모르는 뽀로로 노래를 ㅋㅋㅋ
롤모델 박효신 이라고 한다.

김지웅 인스타그램을 보면 패션 감각이 엄청 뛰어남
완전 초 모델 같음

진짜 이목구비가 뚜렷한 정석 꽃미남에 매혹적인 섹시한 느낌을 가진 연습생으로 최종 9명에 성한빈과 같이 꼭 같이 데뷔했으면 좋겠다

< 김지웅 사진 모음 >

 

보이즈 플래닛 김지웅 인스타 사진/ 일상 사진/ 김지웅 남친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