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영화드라마소식

보이즈 플래닛 첫번째 생존자 발표식) 보이즈플래닛 순위 ★ 탈락자와 생존자는 누구? 1등은 성한빈

꼼상꼼상♡ 2023. 3. 7. 00:09
반응형
보이즈 플래닛 첫번째 글로벌 투표 결과



화제성 1위인 M.net의 보이즈 플래닛의 첫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있었다.

대한민국 50% 글로벌 투표 50% 로 진행되었으며, K그룹과 G그룹의 그룹미션 다음날 투표가 종료 되었다.

이번 투표로 52명만 생존을 할수가 있음 

 

K그룹과 G그룹의 같은곡 그룹대결을 통해 이긴팀이 10만점의 베넷핏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 첫번째 생존자 발표식때 베네핏이 크게 작용되어 큰격차가 있을꺼라고 생각 했으나 , 생각보다 큰 격차가 없어서 놀랐다.

아무래도 그룹미션전부터 누적으로 쌓인 투표점수 때문에 그런거 같음

 

그리고 몇주동안 너무 큰 재미를 줬던 프로라서 그런지, 연습생들 한명 한명 탈락해서 이제 다음 경연때부터 못본다고 생각하니 뭔가 아쉽고 .. 좀 그랬다 ㅎㅎ

그 몇주동안 모든 연습생들에게 정이 붙었나 봄 

다들 잘 됐음 좋겠다~~~

 

 

보이즈 플래닛 탈락자 및 전체 순위 

 

77위부터 93위까지의 순위

 

탈락한 연습생중에서도 몇몇 연습생은 다음 경연때 보지 못해서 좀 아쉬웠다. 

 

천위겅 연습생은 bts danger 곡을 커버 했을때, 리더로써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났고, 

그리고 케이 연습생도 랩도 잘하고 한국 발음도 잘해서 김석훈쌤한테 잘한다고 칭찬 들었던 멤버인데 순위가 생각보다 낮아서 놀랐다. 

그리고 이츠키 연습생은 한국혼혈로 G그룹이지만 한국말도 잘하고 열심히 해서 다음 경연때까지는 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끝이 나서 아쉬웠다.

 

한국과  KPOP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가족이 있는 고향을 떠나,  먼 한국까지 와서 한국말을 배우고 연습생 생활을 하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다들 잘 되서 보이즈 플래닛이 아니여도 꼭 한국에서 데뷔할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

 

 

 

60위~ 76위 순위

 

여기도 기억에 남는 연습생이 있는데, 나에게 웃음을 줬던 염소 목소리의 타쿠토의 선생님 오쥬 그리고 여길쳐다뿌앙!의 양쥔 ㅋㅋ 너무 기억에 남는 연습생이였음

 

그리고.. 어벤져스 팀 럿미나잇에서 한서빈 연습생만 떨어지게 되서 너무 마음이 아팠다 ㅠㅠ

럿미나잇 멤버들은 진짜 한 그룹처럼 너무 잘했는데.. 다 붙었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웠음..

 

반응형

 

 

59위~ 43위 

 

이번 생존자 발표식때 54위를 한 쉬안하오를 보고 깜놀!

흑발한 쉬안하오의 모습에서 살짝~ 아주 살짝 허광한 닮은 모습이 보였음

쉬안하오 연습생은 이번에 흑발했는데, 진작 흑발하지.. 흑발이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렸음

 

그리고 52위 정이찬 연습생

마지막 52등으로 생존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윤서 연습생하고 이환희 연습생, 우무티 연습생은 실력이 좋은데 생각보다 순위가 낮아서 놀랐다.

그래도 살아남아서 다행임

 

다음 경연때 좋은 모습을 보여서 꼭 좋은 순위를 받았음 좋겠음

 

 

42위~ 26위

 

백도어에서 킬링파트를 했던 윤종우 연습생의 순위가 많이 올라서 너무 좋았다 

백도어에서 윤종우 연습생은 진짜 너무 잘했음 ㅋㅋㅋ

그거 보고 윤종우 연습생도 내 픽 인원중 한명됨!

무대위에서 돌변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음

 

 

 

25위~ 10위

 

실력 안되는데 생각보다 상위권에 있어서 놀란 몇명 빼고는 다 실력자들로만 이뤄진 중상위권 그룹!

김태래 연습생하고 박건욱 연습생도 너무 좋은데,빨리 순위가 올랐음 좋겠다. 

특히 김태래 연습생 ! 노래 너무 잘해서 너무 좋음 

 

 

 

 

두둥~

 

1위부터 9위!! 데뷔순위권안에 든 연습생들~

 

케이타 연습생 실력이 너무 좋아서 내가 요즘 픽한 연습생인데, 데뷔순위권안에 들어서 너무 좋다 

 

그리고 두두두두두두두!! 

역시 부동의 1위 성한빈 연습생 

열심히 투표한 보람이 있구만!!ㅎㅎㅎ

앞으로 계속 열심히 투표 해야겠음ㅎㅎㅎㅎ

끝날때까지 1위 가자~~

 

그리고  반전의 반전의 투표 결과 !!!!

1위 성한빈, 2위 김지웅, 3위 한유진의 순위는 변하지 않을것 같았는데 석매튜 연습생이 엄청난 표수로 2위까지 급상승 했음!!! 완전 깜놀!!

보는내내 이러다가 1위까지 가는거 아냐? 하고 엄청 긴장타면서 봄 ㅋㅋㅋ

성한빈 연습생이랑 석매튜 연습생 둘다 데뷔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석매튜 연습생의 순위가 올라서 좋음 

 

다만,, 1위만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성한빈 연습생이 계속 1위 해서 데뷔앨범에 솔로곡을 꼭 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