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핫스타/덕질덕질핫덕질

아이브 센터 장원영 셀카 사진 모음 ( 장원영 sns+ 인스타 사진 털기)/ 장원영 평소 사진 모음

꼼상꼼상♡ 2023. 3. 22. 23:19
반응형
장원영 셀카 사진 모음 ( 장원영 사진 모음 )

 

 

진짜 너무 이쁘다..!! 인형인 줄 ! 

 

 

시크한 표정도 이쁜 원영이 ♡

 

장원영 국적은 대한민국인데 꼭 외국 서양 왕실 혼혈같이 예쁘게 생겼음 

 

 

아 이뽀랑 

 

웃는모습도 이쁜 워녕이 

 

 

시크한 진한 화장도 잘 어울림

 

 

 

 

 

 

원영이 셀카는 너무 이뻐서도 놀라지만 표정도 다양해서 넘 좋음

 

 

진짜 비쥬얼이 아이돌 센터 하기 위해 태어난거 같음

 

잔머리도 장원영이 하면 장원영스타일이 됨

얼굴이 이쁘니까 어떤 머리를 해도 예쁜거 같음 

 

장원영 렌즈색도 너무 이쁨

그냥 다 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의 에프터라이크 ( after like ) 활동 시절 원영이 셀카인듯

청초롬한 워녕

 

아이브의 러브다이브 (love dive) 로 활동했을때 

이때가 비쥬얼 전성기였던거 같음

특히 거울안무는 표정부터 손짓까지 너무 잘해서 유튜브로 계속 직캠 다 챙겨봄 ㅋㅋ

 

도도한 토끼공주 같음

 

 

귀여웡 ㅋㅋ

 

 

고양이 어플 사용했는데 고양이+토끼가 되어버린 ㅋㅋㅋㅋ

귀여웡 ㅋㅋ

 

아이즈원으로 활동할 당시 ㅋㅋ

이때만 해도 애기애기 했는뎅

 

 

 

마지막으로 토끼같은 원영이를 끝으로 인형같은 장원영 셀카 대방출 끝

728x90
반응형